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벼랑 위의 포뇨 (崖の上のポニョ: Ponyo On The Cliff, 2008)

by 돌이아빠 2008. 12. 15.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기대되는 신작! 벼랑 위의 포뇨 (崖の上のポニョ: Ponyo On The Cliff, 2008)

    벼랑 위의 포뇨

    <출처: http://www.ponyo.co.kr/>

    감독 : 미야자키 하야오

    성우 : 나라 유리아(포뇨 목소리), 도이 히로키(소년, 소스케 목소리), 야마구치 토모코(소스케의 엄마, 리사 목소리) 등

    개봉일 : 2008년 12월 18일

    등급 : 전체 관람가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공식 사이트: http://www.ponyo.co.kr/
    영화정보보기: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66464

    런닝타임: 100분


    [줄거리]

    모두가 반해버린 사랑스런 소녀가 온다!

    호기심 많은 물고기 소녀 ‘포뇨’는 따분한 바다 생활에 싫증을 느끼고, 급기야 아빠 몰래 늘 동경하던 육지로 가출을 감행한다. 해파리를 타고 육지로 올라온 ‘포뇨’는 그물에 휩쓸려 유리병 속에 갇히는 위기에 처하게 되고 때마침 해변가에 놀러 나온 소년 ‘소스케’의 도움으로 구출된다.

     ‘소스케’와의 즐거운 육지 생활도 잠시, 인간의 모습을 포기하고 바다의 주인이 된 아빠 ‘후지모토’에 의해 결국 ‘포뇨’는 바다로 다시 돌아간다. 하지만 여동생들의 도움으로 탈출에 성공한 ‘포뇨’는 소녀의 모습으로 변해 거대한 파도와 함께 ‘소스케’에게로 향하는데… 과연 포뇨는 어려움을 뚫고 소스케를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인가?


    우리나라에도 많은 광팬들을 가지고 있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극장판 최신 기대작 벼랑 위의 포뇨 입니다. 코난, 천공의 성 라퓨타, 이웃집 토토로, 붉은 돼지, 하울의 움직이는 성,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귀를 기울이면, 등등등 아주 익숙한 많은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낸 바로 그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입니다.

    벼랑 위의 포뇨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봤는데요. 정말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특히나 용돌이와 함께 볼 생각을 하니 후훗~!
    네 그렇습니다. "Fly me to the moon"에 이은 용돌이의 네번째? 세번째? 영화관람 예정작입니다.

    용돌이 녀석이 다른건 몰라도 집중력은 좋아서,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는 끄덕 없는 집중력을 보여줍니다. 뭐 이번에도 그럴지는 모르겠는데요. 흠흠흠.

    스틸 이미지 몇장 감상해 보시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66464>
    벼랑 위의 포뇨 벼랑 위의 포뇨 벼랑 위의 포뇨
    벼랑 위의 포뇨 벼랑 위의 포뇨 벼랑 위의 포뇨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