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 피규어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ft. 민족문제연구소)

by 돌이아빠 2024. 3. 19.

Contents

    피규어 제작 전문 업체인 티토이스튜디오에서 항일 무장투쟁 독립운동가 피규어 시리즈를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일 무장투쟁 독립운동가 피규어 시리즈 1호는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입니다.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 피규어
    홍범도 장군 피규어

    프로젝트의 의미


    티토이스튜디오와 홍범도장군님과의 인연은 2023년 12월 21일 (사)여천홍범도장군기념사업회에서 진행한 고려극장 설립 90주년 및 고려일보 창간 10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 "고려극장 수위 홍범도 인사동에 오다"에서 홍범도장군 동상을 재현하면서부터 였습니다.

    전시를 통해 많은 분들의 홍범도 장군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보고 느꼈으며, 우리나라의 항일무장투쟁 독립운동가 피규어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그분들의 숭고한 정신과 의미를 되새기며 잊지 않고 기억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텀블벅 후원자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은 이 피규어가 제작되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우리 민족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재조명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후원해주신 분들께는 특별한 감사의 표시로 한정판 피규어와 기타 리워드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여러분과 함께 위대한 영웅의 삶을 다시 기억 해 보는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출처: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페이지)

    항일무장투쟁 독립운동가 피규어 시리즈 후원하기

    티토이에서 진행하는 이번 "항일무장투쟁 독립운동가 피규어 시리즈" 프로젝트의 수익금 일부는 독립운동 기념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로젝트가 계속 진행되어 더 많은 항일무장투쟁 독립운동가 피규어가 제작될 수 있도록 텀블벅에서 진행되는 크라우드 펀딩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민족문제연구소 프로젝트 소개

     

    [안내]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 피규어

    피규어 제작업체인 ‘티토이 스튜디오’는 독립운동가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억하고 계승하고자 ‘항일무장투쟁 독립운동가 피규어 시리즈’를 기획하였습니다. 시리즈 1탄은 ‘대한독립군

    www.minjok.or.kr

    #> 텀블벅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 피규어" 제작 프로젝트 바로가기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 피규어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 피규어 제작을 위한 후원 펀딩입니다.

    www.tumblbug.com

    #> 티토이 스튜디오 바로가기

     

    피규어제작 전문 T.toystudio : 피규어, 아트토이, 구체관절인형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bh3dart.com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