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삼성 스마트 TV와 함께하는 SMART 토크 콘서트

by 돌이아빠 2012. 5. 30.

Contents

    삼성 스마트 TV와 함께하는 SMART 토크 콘서트


    요즈음 강연 혹은 토크 콘서트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SMART라는 키워드를 갖고 진행되는 괜찮은 토크 콘서트가 있어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제목은 "삼성 스마트 TV와 함께하는 2012 SMART 토크 Concert" 입니다.
    제 블로그의 우측 상단에서도 이 스마트 토크 콘서트를 알리는 배너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 스마트 콘서트는 스마트폰과 스마트 TV로 촉발된 스마트 시대에 대한 재밌고 알찬 토크 콘서트입니다.

    삼성 스마트 TV와 함께하는 2012 SMART 토크 Concert에 대하여 간략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1. 행사 개요


    행사명 : 삼성 스마트 TV와 함께하는 2012 Smart Talk Concert
    행사 부제 : 스마트 시대, 스마트 리더를 위한
    행사기간 : 2012년 5월 29일(대전) 14시 ~ 17시
                   2012년 6월 1일(광주) 14시~17시
                   2012년 6월 8일(서울) 14시~17시
    주최 : 티엔엠미디어
    후원 : 삼성전자, CJ헬로비젼
    초청가수 : 데프콘(대전), 배치기(광주), 다이나믹 듀오(서울)


    행사 개요 : 본 행사는 미래 트랜드인 스마트시대를 맞이하여 20~30대에게 명사, 전문가들이 다양한 분야의 스마트 라이프 경험을 전달하고 마술, 밴드 공연, 체험존 운영을 통한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함.

    2. 행사 목적


    1) 스마트시대에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20~30대를 대상으로 스마트 시대가 가져올 변화와 리더들의 경험을 강연과 질의응답을 통해 공유한다.
    2) 해당 강연 내용을 블로그, 동영상, 이북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 전파하여 스마트 시대에 대한 날카로운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3) 현장 참가자 이외에 파워블로거, 파워트위터리안을 초대하여 행사의 의의를 네티즌들에게 전파하고,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본 행사를 확산한다.
    4) 본 행사는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여 지역 대학생 및 지역민들이 평소 접하기 힘든 명사들의 강연과 공연, 스마트기기 체험존 등으로 구성한다.

    멋진 이벤트도 있으니 꼭! 함께 참여하시면 좋겠습니다.


     

    3. 강사 구성


    KAIST 정재승 교수 / KAIST 이민화 교수 / 중앙일보 이나리 논설위원 / 핸드스튜디오 안준희 대표 / 티엔엠미디어 명승은 대표 / 한국 사이버대 곽동수 교수 / CJ헬로비젼 김종원 부장


    재밌을 것 같지 않나요? 스마트 시대란 무엇이고 스마트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어떻게 하면 좀 더 즐겁고 알차고 유익하게 보낼 것인가에 대한 명사들의 멋진 강연을 직접 들어보실 수 있고, 즐거운 공연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 TV와 함께하는 2012 SMART 토크 Concert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제 블로그 우 상단의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http://www.smartconcert.kr/"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6월 1일 금요일 오후 2시 ~ 오후 5시에 광주 전남대학교 인문대학 3호관 소강당에서 제 4차 토크 Concert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6월 1일 광주 토크 콘서트 신청하기: http://www.smartconcert.kr/6



    그리고 6월 8일에는 대망의 서울! 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6월 8일 서울 토크 콘서트 신청하기: http://www.smartconcert.kr/7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