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2008년 프로야구 정규시즌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전 포스팅(2008/09/06 - [엔터테인먼트/야구 이야기] - [온라인 Poll] 2008 프로야구 신인왕은 누구에게?)을 통해 2008 프로야구 신인왕을 누가 차지할 것인가에 대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었습니다.


9월 16일까지로 투표가 완료되어 그 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입니다.
제 블로그를 통해서 진행된 온라인 투표는 polldaddy (http://www.polldaddy.com/) 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공짜 온라인 투표 스크립트를 이용했습니다. 아울러 그 결과 정보도 polldaddy에서 제공하는 결과 정보입니다.
(좀더 다양한 투표 분석 결과는 유료 사용자에게만 해당되므로 패스~~~)

총 29분의 소중한 의견(제 의견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이 반영이 되었습니다.

후보는 김선빈, 나지완(이상 기아 타이거즈), 손광민(롯데 자이언츠), 정찬헌(LG 트윈스), 진야곱(두산 베어스), 최형우(삼성 라이온즈) 이렇게 6명의 신인 선수였습니다.

그래프로 알아본 2008 프로야구 신인왕 투표 결과
프로야구 신인왕

2008 프로야구 신인왕 투표 결과


역시 삼성의 최형우 선수가 1위를 차지했고, 광팬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한 롯데 자이언츠의 손광민 선수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테이블로 살펴본 2008 프로야구 신인왕 투표결과
프로야구 신인왕

2008 프로야구 신인왕 투표 결과



제 생각에도 참여해 주신 분들의 의견처럼 삼성의 최형우 선수가 차지하리라 생각됩니다.

최형우 선수의 오늘까지의 2008년도 개인 기록입니다.
프로야구 신인왕

2008 프로야구 신인왕 후보 최형우 선수


※ KBO(한국야구위원회)에서 발췌한 자료입니다.

인생에 딱 한번 있는 기회을 차지할 확률이 높은 삼성 라이온즈 최형우 선수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