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문명 5 예약 판매 스페셜 패키지 구매 찬스!

by 돌이아빠 2010. 12. 30.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세계적인 PC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 5(Sid Meier’s Civilization® V)’가 내달 11일 한국 팬들만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문명 5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문명 5 오리지널 게임 DVD △230페이지 분량의 한글 게임 매뉴얼북(인쇄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CD로 구성돼 있다. 12월 28일 시작되는 예약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4만 5000원.

    문명 5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 500명에게는 국내에서 인기 높은 3가지 지도팩(Americas, Asia, Mediterranean)번들을 감사 상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문명 5

    이번 문명5 스페셜 패키지의 구성은 세계적으로 매우 특별한 경우로,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OST CD가 정상가의 정품 게임팩에 포함된 것과 온라인 다운로드만 지원돼 온 게임 매뉴얼북을 인쇄본으로 제공하는 것 모두 세계 최초다.

    문명 5

    다만 이번 문명 5의 스페셜 패키지는 한글판이 아닌 영문판으로 한글 버전 판매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듯 하다.

    그래도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리는 시드마이어의 문명 5를 병행수입이 아닌 정품 스페셜 패키지를 이정도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건 문명 시리즈를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특히나 OST도 탐나지만 3가지 지도팩 번들과 함께 한글 매뉴얼 책자를 제공한다는 것도 큰 메리트가 아닐 수 없다.

    아 사야 하나 말아야 하나. 사실 문명 시리즈는 문명 3를 끝으로 더 이상 접했다가는 폐인된다는 생각으로 멀리 해 왔건만 >.<

    문명 5 스페셜 패키지 예약 판매는 현재 각 쇼핑몰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다만 병행 수입품도 많으므로 꼭 확인할 것!

    현재는 정식 수입되고 있으며 11번가[바로가기] 에서도 조금 더 싸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