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궂이 할 필요가 없는 일이긴 한데. 다른분들 하는걸 보고 한번 해보고 싶어서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오늘 결과 메일이 도착했고, 네이버 디렉터리 검색을 해보니 등록이 되어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와 같이 메일이 왔습니다.

그래서 오후에 네이버에서 확인을 해 보니 아래 이미지 처럼 등록이 되어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별다른 이슈 없이 그냥 등록되어 버려서 조금은 심심하다고 해야 하나요? 아무튼 사건 사고좀 났으면 했는데 그냥 너무나 아무일 없이 등록이 되어 버렸습니다. ㅎㅎ

인기도는 당근 없고 "신규"로 되어 있네요.

심심하신분들(별로 없겠죠?) 한번 해보세요~







Krang
2008.08.07 16:50 신고
축하드립니다! ^^
'우리돌' 만 쳐도 되는군요! 텨텨텨~~ = 3 = 3 - 3

돌이아빠
2008.08.07 17:37 신고
하핫 감사합니다.^^
저는 생각도 안해봤는데 "우리돌"만 치니까 최상단에 바로 튀어나오네요 ㅋㅋ 근데 쫌 ㅡ.ㅡ;;;;
러빙이
2008.08.07 17:03 신고
축하드려요 ^^
검색엔진에 등록하면 좋은점이 많아요 ~
다음에 등록 안하셨으면 한번 하시는것도..^^

돌이아빠
2008.08.07 17:38 신고
저를 티스토리에 초대해주신 러빙이님~ 반갑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도 오늘 신청만 해 두었습니다.^^ 히히
사과벌뢰
2008.09.24 11:15 신고
저랑 비슷하네요 ㅠㅠ

돌이아빠
2008.09.24 14:08 신고
후훗 그렇죠? 사람 생각이라는게 다 거기서 거긴가봐용.
들판
2008.09.24 16:12 신고
어디선가 용돌이 쳤더니 소용돌이만 잔뜩 나오던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