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

삼성어린이박물관 2010년 7월 초록(Green) 체험교육프로그램

by 돌이아빠 2010. 7. 16.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삼성어린이박물관 2010년 7월 초록(Green) 체험교육프로그램

    삼성어린이박물관 2010년 7월 소식입니다.
    오랫만에 삼성어린이박물관 소식을 포스팅하네요.

    삼성어린이박물관의 2010년 7월 프로그램은 초록(Green) 체험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신나는 여름방학엔 산과 바다를 통해 싱그러운 자연과 자주 접하게 됩니다.
    7월 한 달 동안 초록빛을 담은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자연과 더욱 친해져 보세요!

    신기한 종이나무
    표면장력과 모세관 실험을 통해 결정꽃의 원리를 알아본 후 요소용액으로 종이나무에 꽃을 피워 보세요.

    꼭꼭 숨어라 자연탐험
    숲 속 곤충찾기, 바다 속 동물 찾기 등의 게임활동 후 아빠와 함께 나무로 곤충목걸이를 만들어 보아요.

    색깔을 만드는 돋보기
    색깔을 만드는 아기 고양이 동화를 듣고 셀로판지를 이용해 색 돋보기를 만들어 보아요.

    야채 에코백
    다양한 야채와 아크릴 물감을 이용하여 나만의 에코 캔버스 가방을 만들어봐요.

    악어떼가 나올라!
    악어의 특징을 표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활동을 한 후 계란판을 이용해 악어를 만들어 보세요.

    속닥속닥 동화듣기
    7월 20일부터 평일(화~금) 오후 3시에 또래끼리에서 진행되는 영유아 대상의 동화구연을 들어보고 놀이에 참여해봐요.


    이외에도 삼성어린이박물관에서는 "사진과 미디어로 만나는 빛의 그림" 전시를 오픈했습니다.

    7월 14일(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픈된 이 전시는 빛으로 그리는 정지된 그림(사진)과 움직이는 그림(미디어 아트)을 체험해 보면서 현대 미술의 세계로 한 걸음 다가간다는 주제로 열리게 됩니다.

    삼성어린이박물관 찾아가는 길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