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육아정보라는 타이틀을 달기는 조금 뭣하지만^^;
다들 어린이날 선물은 준비하셨는지요? 저희는 아내의 관심과 노력으로 괜찮은 아이템을 저렴하게 어린이날 선물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의 "모" 까페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공동구매하는 아이템이었는데요.

그 이름은 "클레인(Klein) BOSCH 멀티텍[상세보기]" 공구놀이 세트입니다.

클레인 BOSCH 멀티텍

클레인 BOSCH 멀티텍의 모습


그 외에도 네이버의 위 까페에서는 "클레인(Klein) BOSCH 워크샵[상세보기]" 과 "클레인(Klein) BOSCH 공구놀이세트(이 녀석은 현재 판매하는 곳이 없습니다.)" 를 함께 공동구매를 진행했었습니다.

클레인 BOSCH 공구놀이세트

클레인 BOSCH 공구놀이세트

클레인 BOSCH 워크샵

클레인 BOSCH 워크샵


물론 지금은 모두 품절되어서 아쉽긴 하지만....

클레인 BOSCH 멀티텍
BOSCH는 공구를 생산 판매하는 곳으로 세계적인 곳으로서 이 BOSCH에서 공구놀이세트를 개발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클레인(Klein) BOSCH 멀티텍" 공구놀이 세트는 3세 이상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독일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일단 내구성이나 제품 구성 면에서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3세 이상이라고는 하지만 유아 등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안정성을 따져야 하는데요, 볼트, 너트의 경우는 조금 더 어린 유아들에게는 조금 조심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호기심에 입으로 가져가면 큰일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봤을 때는 만 3세 이상(만 36개월 이상) 정도의 아이들은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구놀이세트는 여자아이들보다는 남자아이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저희집에는 이와 유사한 장난감이 없었는데, 좋은 기회가 있어 이렇게 들여놓게 되었네요.

아직 용돌이가 직접 뭔가를 만들지는 못하지만(지난 휴일에 배랑 비행기를 만들어주긴 했습니다.) 주말이나 휴일 등을 통하여 각 부속품의 용도와 사용방법 등을 하나씩 하나씩 함께 배워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학적인 창의성이나 공구에 대한 이해도, 그리고 뭔가를 만들어내는 상상력 함양 등에 도움이 될만한 괜찮은 아이템으로 보입니다.

발빠른 엄마 덕에 용돌이는 횡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