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어린이박물관 2010년 3월 소식입니다.

삼성어린이박물관은 3월에도 2월에 이어 색(色)다른 체험 프로그램이라는 테마이네요.
지난 2월에는 겨울에 맞는 흰색이었다면 이번 3월에 삼성어린이박물관에서 준비한 색(色)다른 체험 프로그램의 테마 색상은 다가오는 봄에 걸맞는 "연두" 입니다.

2010년 3월 삼성어린이박물관의 색(色)다른 체험 프로그램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두" 싱그러운 새싹들이 연두빛을 뽐내고 동면에서 깨어난 개구리를 만날 수 있는 봄이 왔어요. 봄을 대표하는 컬러 연두색을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세요.

1. 물컹물컹 연두괴물

탄성에 대해 알아보고 실험을 통해 연두괴물, 플러버를 만들어 다양한 놀이를 해 보세요.

- 3월 13일부터 주말(토, 일요일), 오후 1시
- 4층 키즈워크숍
- 6세 이상 어린이 25명 / 3,000원

2. 통통 개구리 죽방울

경칩을 맞이하여 대표동물 개구리에 대해 알아보고 개구리의 특징을 살려 개구리 죽방울을 만들어 보세요.

- 3월 13일부터 주말(토, 일요일), 오후 3시
- 4층 키즈워크숍
- 5세 이상 어린이 25명 / 3,000원

3. 폴짝폴짝 개구리 [아빠랑 나랑]

개구리의 일생을 노래로 배워 보고, 개구리가 되어 멀리뛰기, 파리잡기 활동을 아빠와 함께 해요.

- 3월 13일부터 주말(토, 일요일), 오후 2시
- 3층 어린이방송국
- 5세 ~ 8세 어린이와 아버지 10가족 / 1,000원

4. 꿈틀꿈틀 애벌레

알에서부터 번데기 그리고 나비가 되어가는 성장과정을 체험해보고 애벌레를 만들어봐요.

- 3월 13일부터 주말(토, 일요일), 오후 4시
- 3층 어린이방송국
- 6세 이상 어린이 20명 / 1,000원

5. 뛰어! 뛰어!

"개구리야, 뛰어! 뛰어!" 동화를 듣고, 방송국 크로마키 특수효과를 이용하여 개구리가 되어보기도 하고 우유팩을 이용하여 개구리를 만들어 보아요.

- 3월 11일부터 평일(화 ~ 금), 오후 4시
- 3층 어린이방송국
- 5세이하 어린이와 부모님 15명 / 1,000원


역시 이번달에도 눈에 띄는 프로그램이 하나 있지만 평일이라는거 >.<

삼성어린이박물관 가는길
삼성어린이박물관 가는길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6동 | 삼성어린이박물관
도움말 Daum 지도





맑은물한동이
2010.03.06 01:07 신고
가격도 싸고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부모와 함께하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좋네요.^^

돌이아빠
2010.03.09 08:42 신고
네~ 맞아요 그래서 올해는 꼭! 다녀오리라 다짐해 봤답니당~
미자라지
2010.03.06 08:45 신고
지금 보면 참 유치한데...어렸을땐 왜그리도 좋아했었는지...ㅋ

돌이아빠
2010.03.09 08:43 신고
ㅎ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왜 그리 좋았을까요? ㅋㅋ
렉시벨
2010.03.06 19:32 신고
맞습니다... 위분말씀대로 ㅋㅋㅋ 지금유치해도 어렸을땐~ ㅋㅋ 좋았었죠~~^^

돌이아빠
2010.03.09 08:43 신고
그래서~ 아이들은 순수한게 아닐까요? ㅎㅎ
함차가족
2010.03.07 04:33
아이들도 어른도 정말 재미날것같아요. 대구에는 어린이박물관이 있긴하지만. 부모와 함께할수 있는체험 프로그램이 있진 않지요.아이들의 흥미를 끌만한 재미난 주제인것같아요.

돌이아빠
2010.03.09 08:43 신고
어서 지방에도 좋은 문화시설이 들어서야 할텐데 말이죠.
드자이너김군
2010.03.07 19:57 신고
어서어서 예준이가 자라서.. 이런 프로그램에 데리고 다니면 좋겠어요~

돌이아빠
2010.03.09 08:44 신고
예준이는 조금 남았죠잉? 예준이 안 아프고 잘 자라죠??
못된준코
2010.03.08 07:46 신고
조카들에게 이런것도 한번씩 데려가줘야 하는데...바쁘다는 핑계로..
걍 때우고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돌이아빠
2010.03.09 08:44 신고
크. 못된준코님 바쁘신거야~ 블로그 세상이 다 아는데요^^ ㅎㅎㅎ 조카들까지 챙기시려면 정말 힘드실텐데. 멋지세용~
JooPaPa
2010.03.08 09:19 신고
크.. 삼성어린이박물관 한번 가보기라도 하고 싶습니다

돌이아빠
2010.03.09 08:44 신고
저도 가보기라도 하고 싶어서 올해는 꼭! 가볼려구요~
신난제이유2009
2010.03.08 18:34 신고
아...저도 해 보고 싶어요;ㅁ;
왜 어린이 체험관련된것만 나오면..전 다 해보고 싶은걸까요?

돌이아빠
2010.03.09 08:45 신고
헛 신난제이유님!!! 해보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