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문득 Admin 페이지의 통계 정보중에서 유입 키워드와 유입 경로를 살펴 보았습니다.

일단 유입 키워드 통계를 보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루야 가루야, 딸기가 좋아, 헤이리에 몰려 있습니다. 즉, 제가 일전에 포스팅했던 헤이리 딸기가 좋아에서 공연중인 가루야 가루야 체험기 글에 대한 검색 결과로 유입된 경우가 상당히 많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이게 오늘 통계이므로 몇건 안되는것처럼 보이지만 제 경험상 일정 기간 동안의 유입 키워드만 분석하는 것으로 판단해 볼때 상당수 분들이 위 세가지를 키워드로 방문해 주신다는걸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거 뭐 내 마음대로 블로그이긴 하지만,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사항에 충분한 답이 되었는지 궁금해 졌습니다. 그렇다고 댓글이나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시는 것도 아니고.

이거 철저히(?) 조사 해서 헤이리를 파헤치는 포스팅이라도 해야 하는건지 원...

이렇게 많은 분들이 비슷한 키워드로 방문을 해 주시는데 그래도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좀 해봐야 하는게 아닐까 문득 생각됩니다.

의견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관련 포스트 모음
2008/08/12 - [세상 사는 이야기/생활의 지혜?] - 헤이리 예술마을 지도입니다.
2008/08/04 - [귀염둥이 우리 돌이/사진과 함께] - 가루야 가루야 ~ (헤이리 딸기가 좋아) 체험기 1탄!
2008/08/04 - [귀염둥이 우리 돌이/사진과 함께] - 가루야 가루야 ~ (헤이리 딸기가 좋아) 체험기 2탄!
2008/08/05 - [귀염둥이 우리 돌이/사진과 함께] - 가루야 가루야 ~ (헤이리 딸기가 좋아) 체험기 3탄!
2008/08/05 - [귀염둥이 우리 돌이/사진과 함께] - 가루야 가루야 ~ (헤이리 딸기가 좋아) 체험기 4탄!
2008/08/07 - [귀염둥이 우리 돌이/사진과 함께] - 동심으로 돌아간 헤이리 장난감 박물관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