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아이팟 터치 액정보호 필름이나 케이스 안씌우면 외계인?

by 돌이아빠 2009. 12. 14.

Contents

    아이팟 터치(iPod touch)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팟 터치 2세대 8G 모델입니다.

    액정보호 필름이나 케이스 같은걸  씌우지 않고 그대로 즉 날것(?)으로 사용하고 있지요.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거의 모든 기기는 액정 보호 필름조차 씌우지 않고 사용해 왔었습니다.

    아이팟 터치

    PDA, PMP, 디지털 카메라(하이엔드급 후지 FinePix S200EXR 모델)에 이어 아이팟 또한 하드 케이스뿐만 아니라 액정 보호 필름 조차도 씌우지 않고 사용해 왔었는데요. 얼마전 회사 동료가 보더니 아니! 돌이아빠님(사실 직급으로 불렀겠지만 편의상^^) 케이스 씌우지 않으신건 이해하겠는데 액정 보호 필름도 안 붙이셨어요? 라면서 정말 놀랐다는 듯이 마치 외계인 보듯이 쳐다보는겁니다.

    아니, 액정보호필름조차도 붙이지 않았다고 해서 외계인 취급을 당해야 하는걸까요? 저렇게 놀라는 이유가 뭘까요?
    그래서 제가 물었습니다. "아니, 아무개씨 액정 보호 필름을 굳이 붙여야 하나? 안 붙이면 안되는건가?" 라고 하자. 그 회사 동료는 "그럼요. 기본적으로 액정보호필름 정도는 붙이셔야죠. 그리고 요즘은 개성 시대 잖아요 아이팟 사용자도 많은데 자신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멋진 케이스는 기본이잖아요!" 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그 회사 동료가 덧붙이더군요. "아이팟 같은 기기는 어떻게 꾸미느냐도 중요해요. 그리고 그런 재미도 쏠쏠하구요"

    음.. 아이팟에 외장 케이스 뿐 아니라 액정 보호 필름도 안붙인 전 뭘까요? 개성이 없는걸까요? 외계인인걸까요?

    거참. 저도 젊은 사람인데 ㅡ.ㅡ;;;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