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목은 요란한데 내용은 흐..
믹시를 운영하시는 Endless9님의 mixUP TOP10 선정 시 부여되는 보상 토큰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정의되어 있습니다.


Krang님의 믹스업 관련 포스트덕분인지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해 주시는데요.
어제 마침 새벽까지 일할게 있어 일을 하다가 TOP10 누가 선정됐나 보려고(솔직히 내가 1등 됐나? 싶어서 ㅋㅋ)믹시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1등으로 선정되시는 영예를 얻으셨는데요, 제 이름도 그중에 살포시 포함되어 있더군요.

그런데 조금 이상해서 유심히 봤더니 1위로 선정 되신 분의 보상 토큰 수가 2위로 선정되신 분의 보상 토큰 수보다 적어지는 현상을 목격했습니다.

이게 그 증거인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캡쳐한 이미지를 보시면 돌이아빠(접니다 흐..)의 보상 토큰 수와 Krang님의 보상 토큰 수, 그리고 지민아빠님의 보상 토큰수는 각각 479개, 399개, 379개 였습니다.
그런데! 2위로 선정되신 Endless9님의 보상 토큰 수는 554개입니다. 아울러 3위로 선정되신 DanielKang님의 보상 토큰수도 286개에 이릅니다.

흠.. 왜 이런 현상이 발생이 된걸까요? 계산을 해 보려고 했으나 저의 짧은 지식으로는 계산이 안되네요.

아무튼, 위 현상이 다른 날에도 발생햇는지 싶어서 쭈욱 날짜별로 살펴보았으나 어제를 제외하고는 이런 현상은 없더군요.

Endless9님께 한번 넌지시 물어봐야 겠습니다.
왜! 열심히 믹스업 해서 1등 했는데 2등보다 보상 토큰 수가 작은거에요?
물론 토큰에 큰 관심이 있다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흐흐. 사람의 심리라는게 그렇잖아요?

나날이 발전하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