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일기

메리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

by 돌이아빠 2008. 12. 11.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크리스마스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제가 달리 드릴건 없고, 육아 블로그이니만치 귀여운 용돌이를 보여드리는 것으로 선물을 대신하려고 합니다~

    2008/12/04 - [사는이야기] - 메리크리스마스~ 춤추는 용돌이 카드!~~ 포스트를 통해 보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용돌이 녀석이 이걸 보고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카드춤 틀어주세요"~ 라고 몇번이나 조른답니다.

    참 열심히도 봤답니다. 어제도 제가 오랫만에 일찍 들어갔더니 또 틀어달라고 하더군요 ㅋㅋㅋ

    자자 먼저 보실 플래시 동영상은 저번에 보신 바로 그! Krang님이 소개해주신 웹 사이트에서만든 크리스마스 카드 입니다.


    Send your own ElfYourself eCards

    (팁! 플래시 동영상과 함께 틀어 놓고 보시면 더 잼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주말을 이용해서 촬영한 동영상 입니다. 동영상은 세번 촬영을 했는데 이게 가장 낫지 싶습니다.~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여러분 즐거우셨나요? 웃으세요~ 웃으면 복도 오고 건강도 오고 행복도 온답니다^^

    + 그러고보니 딱! 300번째 포스팅입니다요~~~
    + 제목 때문에 낚이시지나 않았나 염려스럽네요. 낚이셨다면 죄송 흐...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