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유별난 유입 경로 로그 좀 보세요~

by 돌이아빠 2008. 12. 2.

Contents

    몇가지 유별난 유입 경로 로그가 있어 간단히 해설과 덧붙여 봤습니다.

    유입경로

    흠. 아무래도 이 분은 저와 글 읽는 스타일이 비슷하신듯 합니다. 그리고 파이어폭스를 사용하실 듯 하고, 긁어서(드래그) 던지면 검색이 되는데 daum을 기본 검색 엔진으로 사용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ㅋㅋ


    이 분은 왜 디스크 조각 모음을 하실 수가 없을까요? 못해서는 아닌듯 하고. 아마도 뭔가 디스크쪽에 문제가 있지 싶습니다.
    유틸을 사용해 보시거나 한번쯤 재설치도 고려해 볼만 합니다.


    흠.. 참 기네요. 이 키워드를 통해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꽤 됩니다. 이 긴걸 직접 입력하셨을 까요? 그냥 긁어서 검색하셨겠죠? ㅋㅋ 저기 있는건 다 지워도 됩니다. 안 지워지는건 말고.


    windows 밑에 있는 어떤 파일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걸까요? 그나저나 winows로도 제 블로그가 검색이 되는 모양이네요 ㅋㅋㅋ

    뭐 유입로그를 살펴보면 참 재미난 것들이 많은데요. 가끔씩 살펴보면서 혼자서 피식 웃을때도 있습니다.

    이거 이거 날림 포스팅이로군요 =.=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