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 경로 중에 특이한 로그를 발견! 했습니다.

분명!!! 아는 분의 소행(?)인데요.

유입 경로 로그

유입 경로 로그

누가 그러셨을까용?

아마도 Live search에서 잘 나오는지 테스트해 보신것도 같공.

제가 하지는 않았답니다.

자수해서 광명 찾으셔도 되용~~~





열혈박군
2008.09.30 00:39 신고
일단 저는 아닙니다;;

돌이아빠
2008.09.30 09:29 신고
흐흐흐 역전의용사님은 아니시군요!
Krang
2008.09.30 01:35 신고
헉 지금 글 보고 장난칠려고 검색했다가 놀랄뻔..ㅎㅎ
http://www.google.co.kr/search?q=%EC%9A%A9%EB%8F%8C%EC%9D%B4+%EA%B0%90%EA%B8%B0+%EB%B9%A8%EB%A6%AC+%EB%82%B3%EC%95%84&ie=utf-8&oe=utf-8&aq=t&rls=org.mozilla:ko:official&client=firefox-a
젤 처음에 나오는 뭔가 익숙한 블로그..ㅋㅋ

덧) 저도 아닙니다. (-_-;;)

돌이아빠
2008.09.30 09:30 신고
근데 한가지 궁금한게 왜!!!구글 검색에 제 글은 노출이 안될까요 ㅡ.ㅡ? 블로그 검색에는 잘 나오지만 구글 웹 검색에는 전혀 ㅡ.ㅡ 노출이 안되고 있습니다. 혹시 그 이유를 아시나요? Krang님?
열혈박군
2008.09.30 10:08 신고
검색어 최적화가 안되서 그런게 아닐까요?

http://www.google.co.kr/search?complete=1&hl=ko&newwindow=1&client=firefox-a&rls=org.mozilla%3Ako%3Aofficial&q=my+photo+life+with&btnG=%EA%B2%80%EC%83%89&lr=&aq=f&oq=

제 블로그는 my photo life with만 쳐서 검색하면 최상단에 노출된다는 ㅎㅎ;;

돌이아빠
2008.09.30 10:11 신고
검색어 최적화 ㅡ.ㅡ;;
뭐 이런것까지 신경을 써야 하나요 ㅠ.ㅠ

그냥 포기하고 살래요.
조금전에 다시 검색해 보니 검색 결과에 나오더군요 흐흐흐
랭크는 높지 않지만...
열혈박군
2008.09.30 10:15 신고
아 나오는군요 ㅋ
근데 그리 어렵진 않은데 검색어 최적화로 검색해서 적용해보세요.
조금이나마 트래픽 늘어나요 -ㅅ-;
주말에 포스팅을 안하더라도 100명 정도는 대부분 검색을 통해서 유입되더라는;;;

돌이아빠
2008.09.30 14:18 신고
그렇군욧! 역전의용사님 말씀대로 조금 신경을 써봐야 하겟습니다. 관련 포스트도 좀 찾아보구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