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재테크 잘하는 방법! 재테크가 어렵다면 재테크 자가진단 테스트를 해보자.

by 돌이아빠 2011. 11. 18.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재테크 자가진단! 재테크가 어렵다면 재테크 자가진단 테스트를 해보자.

    재테크 자가진단


    많은 분들이 재테크를 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정작 자신이 하고 있는 재테크가 자신의 재무 상황이나 재무 목표에 맞게 하고 있는 것인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 듯 합니다.

    재테크 방법은 사실 개인마다 다를 수 밖에 없을 뿐 아니라, 각 개인에게 있어서도 그때 그때의 재무적 상황이나 재무적 목표에 따라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한 개인에게 있어서도 아직 결혼 전이라면 재무적인 목표는 결혼을 위한 목돈 마련이 1차적인 재무적 목표가 되겠지만, 결혼 이후에는 내집마련이나 자녀 양육/교육비 마련 등이 1차적인 재무적 목표가 될 것입니다.

    즉, 재테크에 정답은 없다는 것이 정답일만큼 개인마다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내가 재테크를 잘하고 있는걸까? 에 대한 의문은 늘 꼬리에 꼬리를 물고 떠오르는 의문이 되는 듯 합니다.

    이럴때! 내가 지금 재테크를 잘하고 있는지 진단을 받아볼 수 있다면 참 좋을 것입니다.

     
    이런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는 간단하지만 괜찮은 재테크 자가진단 테스트 페이지가 있어 연결해 봅니다.


    위에 보이는 재테크 자가진단 테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재테크 방향과 재무 관리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재테크 자가진단자가진단 결과를 확인하는 중


    저도 재테크 자가진단을 해보니 저의 경우 자녀가 있으므로 자녀 교육비와 양육비를 준비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합니다. 사실 저의 경우 요즘 제 자식의 교육비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하나에 대해서 고민이 많은데 자가진단 결과가 저의 상황을 정확히 짚어 주네요.

    재무 목표가 변경되고, 재무 상황이 바뀐만큼 저도 다시한번 체계적인 자산운용을 위한 무료 재무설계를 받아봐야겠습니다.

    리더스리치는 한국경제닷컴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을 받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고 매월 2,000명에 가까운 분들이 무료 재무설계를 받아보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재무설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다면 무료 재무설계 상담을 받아세요.

    리더스리치[바로가기]: 재테크 방법이나 무료 재무 설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