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찍은 사진이다. 우도 선상 낚시(마린 리조트라고 불리우는 바다 위에 떠 있는 큰 배)를 위해 배 위에서 낚시를 하다 너무 맑은 날씨에 바다 너머로 보이는 우도의 멋진 모습.


이렇듯 자연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가장 멋진 모습이 아닐까 싶다.

우도 선상 낚시는 성산포항에서 아주 작은(?) 배를 타고 바다 위에 고정되어 떠 있는 배 위에서 낚시를 하는 것이다.
우리 가족도 한 시간 정도만에 대략 15마리 정도는 잡은 듯.

이렇게 멋진 자연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뻥! 뚫리고 스트레스는 사라져 간다.


 





리뷰인
2011.10.26 16:54 신고
마치 제가 수영을 하고 있는듯한 느낌이군요~
사진이 살아있어요 ^^

감성호랑이
2011.10.26 16:56 신고
우와~^^ 15마리~

누림마미
2011.10.26 17:33 신고
바다가 정말 파랗네요^^
한시간에 15마리정도 잡으셨으면..
정말 잡는 재미가 쏠쏠하셨겠어요~

하늘다래
2011.10.27 17:52 신고
아..
진짜 사진만 봐도 제주도 가고 싶어지네요 ㅠ_ㅠ

DanielKang
2011.10.27 21:59 신고
제주도 놀러갔다오셨나봐요.
근데 작은 배에서 낚시하면 배멀미는 안 하셨나요??? ㅎㅎㅎㅎ

로니아
2011.10.28 14:25
앗..바다낚시!!!
낚시를 하러가본지도 한참 전이군요..ㅠㅠ
전 이상하게도 바다낚시보다 민물낚시가 더 편하고 좋더군요

장대군
2011.11.01 22:33 신고
아..바다색 참 좋습니다. 고기는 많이 낚으셨는지 모르겠어요. 용돌군에게 더없이 좋은 경험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저희 부부도 여행을 많이 다니려고 노력중이에요. ㅎㅎ

Locksmiths
2012.01.10 01:12
앗..바다낚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