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선물로 받은 아이링고 블록.

아이링고 블록으로 이것 저것 만드는 중에 용돌이의 눈에 띤 건 바로 공룡이었다.
공룡을 좋아하는 용돌이 답게 아주 큰(새끼 티라노 사우루스에 비해) 티라노 사우루스를 만들었었다. 물론 아주 큰 티라노 사우루스를 만든건 엄마였지만 용돌이도 티라노 사우루스 만드는데 일조를 했다.

그리고! 아기 티라노 사우루스는 용돌이가 직접! 만들었다.

블록놀이가 소근육 발달이나 창의력, 상상력, 공간지각능력 등에 좋다고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이론적인 것들이고 가지고 놀면서 즐거워하고 재밌어 한다면 그걸로 좋지 않을까 싶다.

용돌이가 아이링고 블록으로 만든 공룡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사진에 담아봤다.

집에 있는 의자에 아기 티라노사우루스를 올려 놓는다. 그리곤 의자 뒤로 가서 깜찍한 표정을 짓는다. 귀여운 녀석.


그리고나선 티라노사우루스 들을 가지고 놀기 시작한다. 일종의 역할 놀이?

티격 태격 싸우기도 하고. 그 옆에서 어른 티라노 사우루스는 지긋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리곤 장난감 비행기를 가져와서 다른 놀이에 관심을 갖는다.


즐거운 공룡 놀이는 이걸로 끝!


[2011년 2월 13일:: 용돌이 세상의 빛을 본지 1786일째 되는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BlogIcon 다고은
2011.07.07 10:03
블럭이 아주 큰데요.
우리 다은이도 공룡좋아라 하는데 58개월이면 5살쯤 사주면 되겠네요.
함께 놀아 주는 아빠의 모습이 항상 보기 좋아요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20 신고
네 5살때 정도면 충분히 잘 가지고 놀것 같습니다. 블록 좋아한다면요.
레고류의 블록과는 다른 녀석이라 색다른 재미도 있구요^^
BlogIcon 역기드는그녀
2011.07.07 10:08 신고
공룡 너무 잘 만들었네요 ㅎ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28 신고
큰 공룡은 엄마가 만들었어용~ ㅋ
BlogIcon 아빠소
2011.07.07 12:54 신고
왜 남자아이들은 이렇게 공룡을 좋아하는걸까요~ 우리딸들 보다가 이렇게 아들들
보고있자면 로보트, 파워레인저, 공룡을 좋아하는게 생소합니다~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29 신고
그러게 말입니다. 공룡이나 로보트 같은걸 참 좋아하더라구요.
여자아이들과는 확실히 틀린것 같습니다. ㅋ
BlogIcon 마음노트
2011.07.07 13:00 신고
아이링고 블럭 이런 블럭이 있었군요.
아주, 독특하고 비싸게? 보입니다^^
용돌이가 좋아할만 합니다.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34 신고
네 재밌는 블록입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비싸다고 하면 비싸다고 할 수 있겠지만 레고보다는 훨씬 저렴합니다^^!
BlogIcon 피플러
2011.07.07 16:19 신고
공룡 정말 잘만들었습니다.
금방 움직일꺼 같은데요?ㅋ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35 신고
끼워 맞추는 식이라서 관절 같은거 움직이는 것처럼 움직임을 비슷하게 낼 수 있어요^^
BlogIcon 사랑퐁퐁
2011.07.07 16:40 신고
우리는 딸아이만 둘이라~
아들이 생기전 까지는~장나감을 가지고 갖이 놀기가 힘들것 같아요~
사실 저두 저런 공룡만들어 같이 놀고 싶거든요~ㅠㅠ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36 신고
음...딸 아이들도 블록 좋아하지 않나요???
제가 딸은 키워본적이 없어서 ㅎㅎㅎㅎㅎ
BlogIcon 맘마미아(十五皮)
2011.07.07 19:04 신고
예전에..

설날 받은 용돈으로 레고 블럭을 사서 놀았던 기억이 갑자기 나네요...


즐거운 하루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38 신고
ㅎㅎㅎ 전 어렸을적에 세배돈 받으면 100원 200원 하는 프라모델 같은거 사서 놀았지용 ㅋㅋ
BlogIcon 맘마미아(十五皮)
2011.07.19 17:29 신고
저도 평상시는 100원 200원 이었죠... 건담 짝퉁... 자동차 등등...

명절 되면 좀 큰돈이 들어오길래...
엄마한테 안뺏길려고 ㅋㅋ.. 내맘대로 샀다가 혼나고 그랬지요~

분명 내가 받은 용돈인데 왜 혼났을까 했지요...


어른이 되어버린 지금 시점에서 생각해보면... 내가 받은 용돈은 부모님 손에서 나간 돈인 것이란걸 알았지만요.. ㅎ..
BlogIcon 돌이아빠
2011.07.26 12:56 신고
하하하 맞아요 근데 저는 되도록 용돌이가 받은 돈은 그 녀석이 나중에 쓸 수 있게 모아주려고 합니다~ ㅎ
BlogIcon 자기통치자
2011.07.07 20:50 신고
재미있으면서도 머리에도 좋은!! 정말 좋은 놀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39 신고
헤헷 네~~~ 감사합니다.
BlogIcon Anki
2011.07.07 23:49 신고
ㅎㅎ
아기 공룡이라지만...
스케일이 장난 아닌데요~
어른이 만들어도 힘들듯~^^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39 신고
아...아기 공룡이랑 어른 공룡 두가지이지용~
어른 공룡이 스케일이 좀 크고 아기 공룡은 아기자지 합니다 ㅎ
BlogIcon 자유혼.
2011.07.08 02:23 신고
요 장난감 인기가 많은것 같더라구요~
저는 레고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41 신고
오 인기 많은가요??? 오홍 이거 저도 새로운 개념으로 만들어진 녀석이라 재밌더라구요~ ㅋ
BlogIcon 8월7일
2011.07.08 09:24 신고
저희 막내도 블럭 사달라도 아주 난리가 아니랍니다. ㅋㅋㅋ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41 신고
ㅎㅎㅎㅎ 요 블록 함 생각해 보세용^^ 나름 재밌습니다~
BlogIcon 아하라한
2011.07.08 11:59 신고
호혹...손재주가 보통이 아닌데요....
저희집에도 자석으로된 장난감 있던데... 제가 더 잘 가지고 논다는...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41 신고
ㅎㅎㅎ 저도 가끔 열심히 가지고 논답니다 ㅋㅋ
BlogIcon 마음노트
2011.07.08 12:46 신고
아하,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았군요.
시간이 제법 지났는데 내구성도 좋아보이네요.
활용도 높은 좋은 장난감 같아요.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8:42 신고
네~ 활용도도 높고, 용돌이가 더 커서도 재밌게 가지고 놀 수 있는 그런 블록이라 생각됩니다.
BlogIcon 체리보이
2011.07.08 13:26 신고
요즘 장난감 진짜 좋아졌는걸요. 저도 갖고 싶을 정도에요~ ^^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9:03 신고
네 정말 요즘 장난감들 참 좋아졌습니다~
어른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좋아용~ ㅋ
BlogIcon love버즈
2011.07.08 19:40 신고
만드는 재주가 진짜 좋네요~
저는 저렇게 못만들었던것 같은뎅ㅎㅎ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9:09 신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logIcon Naturis
2011.07.09 07:09 신고
아이링고라는 장난감도 있었군요.
저에게는 아주 생소하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9:09 신고
저도 아빠가 아니었음 아마 몰랐을겁니다 ㅎㅎㅎ
BlogIcon miN`s
2011.07.09 19:01 신고
손재주가 좋은데요?
어릴때 절 보는듯..ㅋㅋㅋ
잘보고갑니다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9:10 신고
miN's 님도 손재주고 좋으셨군요 ㅎㅎ
BlogIcon
2011.07.10 00:49 신고
블록놀이가 여러가지 도움이 된다구 하네요.
저희 애기는 언제쯤 가지고 놀런지...100일잔치부터 해야겠죠? ㅎㅎ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9:13 신고
ㅎㅎㅎ 100일 잔치 지나면 그 다음부터는 돌아보면 휙~ 돌아보면 휙~ 입니다 ㅋㅋ
BlogIcon CANTATA
2011.07.10 01:25 신고
블록으로 만드는게 참 재밌었죠 어릴때 ㅎㅎ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9:14 신고
지금도 저질 체력만 아니라면 재밌던데요 ㅋㅋ
BlogIcon 나는 하늘소
2011.07.10 17:22 신고
손끝을 자주 사용하면 아이들의 두뇌개발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
만든기완구는 창의력도 키워주고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용돌아 건강하게 잘 자라라...

BlogIcon 돌이아빠
2011.07.18 09:22 신고
네 여러가지로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지난 주말에도 함께 놀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