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재테크 강연회] 적립식 펀드의 모든것을 알고 싶다면! 무료재무설계 세미나

by 돌이아빠 2011. 6. 9.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재테크 세미나

    [재테크 강연회] 적립식 펀드의 모든것을 알고 싶다면! 무료재무설계 세미나

    요즘 처럼 재테크에 관심을 많은 적은 없는 듯 합니다. 특히나 저금리와 고물가로 요약되는 이중고에 적립식 펀드가 최고의 재테크 투자 상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요즘의 재테크 기류에 발 맞춰 리더스리치에서 무료 재테크 강연회를 준비했습니다.
    그것도 "펀드 투자가 미래의 부를 결정한다" 와 "꼭 알고 싶은 투자지식의 모든것" 이라는 두 권의 재테크 관련 서적의 저자인 조성연 CFP(국제공인재무관리사)가 직접 진행하는 재테크 강연회 입니다.

    재테크 세미나


    재테크 관련해서 최근의 기류는 재무설계라는 개념이 잡혀가고 있으며, 저축의 시대에서 투자의 시대로 재테크의 투자 패러다임이 변경되고 있습니다.

    이 중심에는 바로 저금리와 고물가가 자리잡고 있으며 이러한 재테크 환경의 변화는 그동안 은행에 열심히 저축만 하면 돈을 모을 수 있었던 상황을 더 이상은 불가능하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은 은행권의 적금/예금 상품을 대체할 수 있으며, 저금리/고물가를 이겨낼 수 있는 재테크 투자 상품으로 관심을 옮겨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는 재테크 투자 상품이 바로 펀드. 그중에서도 적립식 펀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펀드(적립식 펀드)에 대해 환상을 갖고 있는 경우도 많고, 원금 보장 당연히 되겠지라는 잘못된 인식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이런 잘못된 투자 상식도 문제지만 무조건 일확천금을 노리는 투기적인 생각으로 접근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분명 펀드 그 중에서도 적립식 펀드는 요즘과 같은 고물가, 저금리 시대에 매력적인 투자 상품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하지만, 원금 손실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는 투자 상품입니다. 따라서 펀드에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펀드 관련 지식을 습득할 필요가 있으며, 자신의 돈이 어디에 투자되는지 관심을 갖고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재테크 세미나


    이렇듯 투자의 시대로 재테크 패러다임이 바뀌는 상황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펀드에 대한 올바른 투자 방법과 성공적인 재테크 방법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재테크 세미나


    바로 "펀드투자가 미래의 부를 결정한다"의 저자인 조성연 국제공인재무관리사로부터 듣는 펀드 투자 뿐 아니라 투자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재테크 세미나


    금융기관의 배불리기를 위한 투자가 아닌 투자자를 위한 펀드 노하우! 체계적인 재무설계를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올리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펀드투자가 미래의 부를 결정한다" 의 저자 조성연 CFP 무료 재테크 강연회 신청하기 [바로가기]

    재테크 세미나


    날짜: 2011년 6월 16일 목요일
    시간: 오후 7시 30분 ~ 9시까지 (1시간 30분)
    장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1-11 플래티넘타워 3층

    펀드투자가 미래의 부를 결정한다 무료 재테크 세미나 신청하기 [바로가기]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