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 9기 신간 평가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알라딘

모집기간: 2011년 3월 10일 ~ 3월 20일
선정발표: 3월 28일
활동기간: 2011년 4월 1일 ~ 9월 30일
모집인원: 소설, 에세이, 경제경영, 자기계발, 인문/사회/과학, 예술/대중문화, 유아/어린이/청소년, 실용/취미 각 분야별 20명 모집

알라딘 9기 신간평가단에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한달에 1~2권의 도서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다만 활동 중 1개월이라도 리뷰가 누락되면 신간 평가단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이점 유념하셔야 겠습니다.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네요!

알라딘 신간 평가단 신청하러 가기: http://blog.aladin.co.kr/proposeBook/4616398





하결사랑
2011.03.17 14:49 신고
앗...저도 이거 하러 갑니다 ...휘리릭...근데 할까요 말까요.
아 고민되네요 ㅠㅠ 시간이 될까요?

돌이아빠
2011.03.17 20:53 신고
저는 이번에도 그냥 패스 하려구요 ㅋ 파이팅!
오붓한여인
2011.03.17 14:58 신고
책좋아하시는분들은좋겠어요,
요즘 체험단모집이많아지네요.
전 게을러서.ㅎㅎ
돌아아빠가 추천하셨는데응모해봐?

돌이아빠
2011.03.17 20:53 신고
책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요~ 오붓한여인님도 응모 해보세요~
갓동
2011.03.17 15:11 신고
저도 책 좋아하는데.. 요즘 읽어야될게 많아서 못하겠네요..ㅠㅠ
다른 친구한테 추천해야겠습니다!!
글 잘봤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돌이아빠
2011.03.17 20:54 신고
핫 좋은 기회인데 아쉽네요 친구분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꼬마낙타
2011.03.17 15:25 신고
저도 신청했습니다. ^^
꼭 선발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돌이아빠
2011.03.17 20:54 신고
꼬마낙타님 응원합니다!
새라새
2011.03.17 20:59 신고
꼬마낙타님 꼭 선정되어 재미있는 리뷰 부탁 드려요^^
돌이아빠
2011.03.17 21:08 신고
맞아요 꼬마낙타님은 꼭! 선정되셔야 해요~ ㅋ
유쾌한상상
2011.03.17 16:05 신고
오호~ 나도 해야겠당~

돌이아빠
2011.03.17 20:55 신고
파이팅!
숲쏙 N
2011.03.17 16:46 신고
저도 함 신청해 볼까해요...

돌이아빠
2011.03.17 20:55 신고
꼭 선정되시길 기원합니다~
나이스블루
2011.03.17 17:43 신고
책 블로거님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을까 싶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돌이아빠
2011.03.17 20:56 신고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새라새
2011.03.17 20:59 신고
저는..음...
필요하고 좋은데..이번 기회에 책을 좀 많이 볼수 있겠다 하다가..
한달에 한번 리뷰..책리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아마 누락 가능성이 높으니..끙~
도서전문 블로거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소식이네요^^

돌이아빠
2011.03.17 21:08 신고
네 책리뷰가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저도 재작년엔가 두번 정도 했었는데 이게 은근 부담되기도 하고 바쁜 일이 생기면 일정 내에 소화도 못하고 해서 올해도 일단은 지켜보기만 하고 있습니다 흐.
샤프심
2011.03.17 21:11 신고
책 많이 보시는분들은 한번쯤 신청해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요새는 책한번 읽기가 왜이리 힘든지 모르겠어요~~

돌이아빠
2011.03.17 21:13 신고
요즘 책읽기가 좀 힘들긴 해요 ㅠ.ㅠ
복돌이^^
2011.03.18 09:38 신고
앗..이런 좋은 정보를...^^ 저도 언능 가봐야 겠어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돌이아빠
2011.03.18 20:55 신고
복돌이님 파이팅!!~~~
주리니
2011.03.18 10:16
알라딘에서요?
저 거기... 좀 불편해서 거의 사용을 안했었는데...
한번 가볼까봐요^^

돌이아빠
2011.03.18 20:55 신고
불편한가요? 전 알라딘만 이용하는데 ㅎㅎ 함 가보셔요~
샘쟁이
2011.03.18 17:20 신고
아 저도 응모해보고 싶은데 밀린 책들이 너무 많아 다음번 기회를 노려봐야겠어요! ^^

돌이아빠
2011.03.18 20:55 신고
저도 다음 기회를 노리려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