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 온라인 설문조사 리서치 패널 참여하고 포인트, 현금으로 돌려 받자

by 돌이아빠 2010. 4. 13.

Contents

    설문조사 아르바이트 - 온라인 설문조사 리서치 패널 참여하고 포인트, 현금으로 돌려 받자

    온라인 설문조사 리서치 패널을 모집하는 사이트들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설문 주제나 내용 등에 따라 일정 부분을 포인트나 현금 등으로 적립해 줍니다. 이러한 온라인 설문조사 리서치  패널은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심심풀이 아르바이트 형식으로 용돈벌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리서치 패널은 설문조사 결과의 신빙성을 담보할 수 있도록 사실을 바탕으로 설문조사에 참여를 해야겠지요.

    온라인 상에서 리서치 패널을 모집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설문조사 사이트는 아주 많습니다. 그렇다고 아무 곳이나 참여하기 보다는 조금 더 알아보고 괜찮다고 판단되는 설문조사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가입만 해놓으면 등록해놓은 메일로 설문조사 메일이 회원 가입시에 등록해 놓은 이메일 주소로 메일이 옵니다.
    혹은 등록해 놓은 핸드폰 번호로 문자메시지가 오기도 합니다.

    즉, 설문조사 사이트마다 일일히 찾아갈 필요 없이 메일이나 문자메시지가 오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됩니다.
    설문조사를 하면 적립금은 차곡차곡 쌓이게됩니다. 큰 돈은 벌 수 없지만 적립금을 차곡차곡 모은다면 쏠쏠하게 사용할 수 있을겁니다.

    설문조사로 용돈벌기 시작 해볼까요?
    일단 설문조사 사이트에 가입을 해야겠죠? 제가 리서치 패널로서 가입하여 설문조사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온라인 전문 설문조사 사이트 들입니다.

    마크로밀 코리아 [바로가기]

    리서치 패널을 모집하는 마크로밀 코리아 사이트에 접속하면 조금은 허접하다고까지 느낄만한 홈페이지에 실망할 수 있지만, 설문 자체가 꾸준이 등록되고 있고, 본조사와 사전 조사로 나뉘며, 리서치 패널에 참여해서 설문에 정상적으로 응답을 완료한 경우 일정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인 경우 문화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10,000포인트 이상인 경우 10,000 포인트 단위로 현금으로 계좌 입금이 가능합니다.(수수료 없음)

    마크로밀 코리아 패널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

    사전 조사의 경우 보통 50포인트로 제한되며, 본조사에 참여하는 경우 더 많은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만, 온라인 리서치 설문조사가 올라오는 경우 되도록이면 빨리 사이트에 접속하여 설문에 응답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설문마다 제한되는 자격이 있으므로 기본 포인트만 획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참석 가능한 설문조사 리스트만 보여지므로 크게 상관할 필요는 없습니다.

    현재 가입하여 활동중이며 최소 50포인트에서 최대 1000포인트가 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설문조사는 사전 조사의 경우는 자주 올라오는데 본조사는 상대적으로 그렇게 자주 올라오지는 않습니다. 사전 조사는 대부분 50포인트이며 본조사의 경우는 더 높은 포인트를 부여해 주고 있습니다.

    틸리언 패널 [바로가기]

    OK캐쉬백에서 서비스하는 리서치 패널 사이트로서 OK Cachbag을 적립해 줍니다. 최근 트렌드 등 다양한 주제의 설문 조사에 대한 리서치 패널을 모집하고 있지만 아주 많은 설문이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틸리언 패널 가입 절차
    현재 가입하여 활동중이며 적립된 캐쉬백은 물건 구입할 때 종종 사용하곤 합니다.

    틸리언 패널 회원 가입 후 진행 내용

    생각보다 설문조사(리서치) 가 자주 생기지는 않더군요. 그런데 한가지 추가적으로 아이프로슈머라는 리뷰 사이트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는데 이 곳 또한 이용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리서치 패널 코리아(패널 나우) [바로가기]

    신규 리서치 패널 사이트로서 오픈 기념으로 2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하고 있습니다. 마크로밀 코리아 리서치 패널이나 틸리언 패널과 유사한 방식으로 운영되며 1,000포인트부터 인터파크 I-Point로 교환이 가능하고, 5,000 포인트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크로밀 코리아와 달리 5,000 포인트 이상이면 포인트 단위 없이 현금으로 모두 교환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라 하겠습니다.

    리서치 패널 코리아

    특히 신규 온라인 설문조사 리서치 패널 사이트로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참여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신규 온라인 설문조사 리서치 패널 사이트인 리서치 패널 코리아(패널 나우) 사이트의 이용 방법은 다음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패널 나우 이용 절차

    엠브레인 패널사이트 [바로가기]

    적립금은 10,000원 이상 누적시 현금 지급 가능하며, 5,000원 이상일 경우 올앳카드올앳머니 등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가입 단계에서 실명인증, 핸드폰 문자메시지 인증, 이메일 인증의 3단계를 거칩니다.귀찮기는 하지만 정확한 설문조사 패널 모집을 위한 절차이니 편안하게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엠브레인 패널 사이트 가입 절차

    엠브레인 패널 사이트에서는 적립금을 주는 설문조사와 경품을 제공하는 설문조사가 함께 제공되고 있으며, 설문조사가 완료된 후 설문조사 후 적립되는 적립금을 자신의 이름으로 특정 사회복지 단체 등에 기부도 가능합니다.

    엠브레인 패널 사이트 이용 절차

    현재 가입하여 활동중이며 설문이 꽤 많이 자주 올라오는 편이며 간간히 간단한 설문의 경우 경품 제공 형식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