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KT 쿡인터넷(메가패스) 사용자를 위한 쿡인터넷존 무료만화, 무료문자보내기, 무료영화, 무료벨소리, 대박 이벤트

by 돌이아빠 2010. 4. 6.

Contents

    KT에서 제공하는 쿡인터넷존(QOOK 인터넷존, 구 메가패스존)을 아시나요?
    월 최대 110건의 무료문자보내기 혜택, 1000편 이상의 무료 만화, 각종 유/무료 영화, 무료 벨소리에 대박 이벤트까지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KT 쿡인터넷(메가패스) 혹은 KT 쿡TV 사용자를 위한 인터넷 서비스입니다.

    쿡인터넷존

    KT 쿡인터넷(메가패스) 사용자라면 예전에 서비스되던 메가패스존을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KT의 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가 쿡(QOOK)TV 출시 이후 쿡이라는 브랜드명으로 통합이 되었습니다.
    그후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이라는 이름으로 통합되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물잡어님께서 좋은 정보를 주셨습니다. 굳이 KT 쿡인터넷(구 메가패스) 에 가입된 고객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주위에 KT 인터넷(구 메가패스) 가입자가 계시면 패밀리ID를 발급 받으시면 KT 쿡인터넷존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KT 쿡인터넷(메가패스) 혹은 쿡TV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인터넷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KT 쿡인터넷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에서 제공하는 무료문자보내기 서비스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을 통해 제공되는 무료문자는 최소 50건에서 최대 110건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메가패스(쿡인터넷) 가입자, 쿡TV 가입자에게 제공이 되고 있으며 extremeSMS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쿡인터넷존에 접속하지 않더라도 손쉽게 무료 문자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관련글: 2009/11/25 - 무료문자보내기 - 흩어진 무료문자를 하나로 모아서 쓰자 eXtremeSMS

    쿡인터넷존

    또한 쿠키(일종의 포인트로서 KT 쿡인터넷존에서 충전 및 사용 가능)를 통해 무료 문자를 더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여기서 쿠키는 매일 매일 로그인할때마다, 그리고 각종 무료 충전 기능(게임,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통해 충전도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거의 무제한으로 무료 문자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이지요!
    참고로 VIP 고객은 최대 110건, 일반고객은 최대 50건의 무료 문자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2.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에서 제공하는 각종 무료 만화 서비스

    허영만의 식객을 아시나요?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 존)에서는 웹툰 형식으로 허영만의 식객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쿡인터넷존

    허영만의 식객은 굳이 KT 쿡인터넷(메가패스) 혹은 쿡TV 가입자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KT 쿡인터넷존에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주 다양한 만화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3.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영화서비스

    KT 쿡인터넷존에서는 약 700여편의 무료 VOD를 제공하고 있고, VIP 전용 영화관, 전화&웹고객을 위한 전용관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KT에서는 쿡TV를 서비스하면서 다양한 VOD 컨텐츠에 대한 판권을 확보했고, 이를 토대로 아주 많은 영화 등을 인터넷을 통해 VOD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즐겨보세요!

    쿡인터넷존

    영화 관련 이벤트 또한 풍성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CGV 할인 이벤트, 각종 시사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터넷 최초 상영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각종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불법으로 다운 받아서 불안에 떨며 영화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KT 쿡인터넷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VOD를 통해 합법적으로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4.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관련 서비스

    KT 쿡인터넷존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무료문자 메시지에 대해서는 이미 설명을 드린바와 같이 월 50건에서 최대 110건가지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도 KT 쿡인터넷존에서는 매월 1건씩의 무료 벨소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벨소리 1건을 추가 응모라는 기능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쿡인터넷존

    또한, 통화연결음도 1건에 한해 응모 후 제공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VIP 고객만을 위해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매월 KT 쿡인터넷존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자신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무료 벨소리를 이용해 보세요.!

    5. KT 쿡인터넷존(메가패스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KT 쿡인터넷존에서는 무료문자, 무료만화, 무료영화 등의 서비스 외에도 아주 다양한 이벤트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쿡인터넷존

    그 중 대표적인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95% 대박 할인 이벤트

    제목 그대로 각종 제품을 95% 대박  할인하여 판매하는 이벤트 입니다.
    쿡인터넷존 전체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1일 1회 응모가 가능합니다. 많이 응모할수록 당첨확률은 UP! UP!
    현재 진행중인 95% 대박 할인 이벤트는 삼성 NT-X170-PA53Y 노트북입니다.!

    이 외에도, 디지털카메라, DSLR 등의 제품들이 95% 대박 할인 이벤트 대상 품목들입니다.

    > 만원의 행복

    만원의 행복은 95% 대박 할인 이벤트보다 더더욱 저렴합니다. 시중가가 얼마든지 상관 없이 무조건 만원!에 원하는 제품을 가질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SONY VAIO VGN-P33LK/Q 노트북이 도겠습니다.
    95% 대박 할인 이벤트처럼 을일 1회 응모가 가능하고 KT 쿡인터넷존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매달 최고의 인기 도서 2권을 선정하여 KT 쿡인터넷존 고객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응모 후 당첨되어야하겠죠!), 시사회, 뮤지컬 등등 아주 아주 다양한 이벤트가 1년 365일 열리고 있습니다.

    아직도 쿡인터넷존 회원이 아니시라구요?! 자자 거두절미하고 쿡인터넷존[바로가기]으로 고고씽!~
    KT의 쿳인터넷(메가패스)이나 쿡TV 사용자시라구요? 그렇다면 다양한 무료 혜택을 위해 쿡인터넷존[바로가기]으로 고고씽!~
    KT의 쿡인터넷(메가패스)에 가입을 원하신다구요? [여기] 를 방문해 보세요!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