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애플 아이폰(아이팟) 추천 무료 앱 - 서울버스 업데이트!

by 돌이아빠 2010. 1. 13.

Contents

    아이폰(아이팟)용 추천 무료 앱인 서울버스는 AppStore 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iTunes 계정이 있으신 분은 서울버스(SeoulBus)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이폰(아이팟) 무료 앱인 서울버스(SeoulBus) 는 Wi-Fi(무선 인터넷 등) 등의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환경에서만 재 기능을 발휘하니 이점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Wi-Fi가 연결된 상태라면 아이폰(아이팟) 에서 AppStore에 직접 연결하여 서울버스(Seoul Bus) 업데이트 메뉴를 통한 업데이트도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아이폰(아이팟)용 추천 무료 앱인 서불버스(Seoul BUs)가 1.0버전에서 1.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Category: Navigation
    Released: 1월 12, 2010
    Version 1.1 20100110 / 6.4 MB
    Languages: Korean, English
    Rated: 4+
    Requirements: Compatible with iPhone and iPod Touch. Requires iPhone OS 3.0 or later.
    Link: http://itunes.apple.com/kr/app/seoul-bus/id340701877?mt=8

    Revision History: 지도 튕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010년 1월 10일자의 노선들이 적용되었습니다.
                              영문 번역이 부드러워졌습니다.


    아이폰(아이팟) 어플중에서 가장 유명한 어플 중 하나인 서울버스(Seoul Bus) 가 1월 10일자로 1.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위쪽의 Revision Hsitory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큰 변경은 역시 튕김 문제 해결과 2010년 1월 10일 기준의 노선들이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서울버스 서울버스


    무료로 배포함에도 꾸준히 업데이트 해주는 프로그래머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 튕김 문제도 많이 해결됐고 신규 노선 정보도 더 추가되었으니 추운날 밖에서 떨지 말고 아이폰(아이팟) 서울버스 어플로 따스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울버스(Seoul Bus) 많이 이용해 주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폰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앱스토리[바로가기]를 방문해 보세요. 커뮤니티 뿐 아니라 앱이나 스마트폰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