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애플 아이폰(아이팟) 무료 추천 어플 - 배터리 상태를 LED로 살펴보자

by 돌이아빠 2010. 1. 4.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애플 아이폰(아이팟)용 무료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아이폰(아이팟)의 배터리 상태를 인상적인 LED로 다양하게 나타내 주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인 Battery LED!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애플 앱스토어(AppStore)에서 기본 버전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광고가 어플리케이션 하단에 노출이 되는 형태입니다. 광고가 없는 Pro 버전은 유료이므로 이점에 유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아이팟) 무료 앱 Battery LED!

    Battery LED! 기본 화면입니다.

    아이폰(아이팟) 무료 앱 Battery LED!

    기본화면에서 느낌표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인터페이스는 보시는 바와 같이 단순합니다. 첫화면에는 건전지 모양으로된 LED로 만들어진 그래프가 보입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각종 기능에 따라 어느정도 사용이 가능한지 LED로 현란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100% 충전시 standby 상태는 300시간, Wi-Fi는 5시간 정도 이런식의 정보를 LED로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두번째 화면은 정보 화면입니다. 첫화면에서 "!(느낌표)"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인데요, 좀더 정확한 배터리 사용 시간을 표시해 주기 위한 배터리 설정상태를 설정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애플에서는 400번 충전시 약 80%의 배터리 성능을 보인다고 합니다." 라고 되어 있네요.

    그리고 하단에는 완전 충전시에 알람해 주는 옵션을 "없음/사운드/사운드+알람" 세가지 중 하나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상태가 궁금하시면 다운로드 & 설치~ Go Go~~~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폰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앱스토리[바로가기]를 방문해 보세요. 커뮤니티 뿐 아니라 앱이나 스마트폰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