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눅눅한 과자, 날짜 지난 식빵 이제 그만 -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

by 돌이아빠 2009. 10. 28.

Contents

    눅눅한 과자, 날짜 지난 식빵 이제 그만 -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

    위드블로그에서 재미난 아이템에 대한 캠페인이 진행되었다. 이름하여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
    이름에서 대충 눈치를 챌 수 있겠지만 일종의 아이디어 상품이라 할 수 있겠다.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

    개봉날짜 백클립과 식빵!


    보통 집에서 과자류나 식빵 등을 개봉해서 먹고 남은 경우 일반 집게나 스카치 테이프나 돌돌 말아서 보관하게 된다.
    하지만 그렇게 되는 경우 언제 개봉을 했는지 알기가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 개봉날짜 백클립은 이런 점에 착안하여 제작된 아이디어 상품으로 백클립(집게라고 표현해도 되겠다)에 월과 일을 지정할 수 있는 간단한 아이디어를 추가하였다.
    크기는 일정 크기의 과자 봉지 등도 손쉽게 찝어 놓을 수 있을 만큼의 길이이고 백클립 표면에 월과 일을 표시할 수 있도록 움직이는 탭을 붙여 놓았다.

    백문이 불여일견! 제품 사진을 보자.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

    앙증맞은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 제품 모습


    개봉날짜 백클립은 세 개가 하나로 포장되어 있고, 빨간색, 연두색, 하얀색 그리고 손잡이 부분은 앙증맞은 얼굴 그림으로 마감을 하였다.(그런데 일본 제품인가 보다.)

    이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을 실제 집에 있는 식빵 봉지에 사용해 봤다.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 사용!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

    날짜도 정확하게 지정했다.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

    다른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과 함께


    개봉날짜를 양쪽의 탭을 이용해서 표시하고 깔끔하게 찝어줬다. 이제 언제 개봉했지? 라는 고민은 저리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에 표시해 둔 월 일만 확인하면 되기 때문이다.

    물론 먹다 남은 과자 봉지, 식빵 등의 빵종류, 과일 등등 다양한 먹거리에 충분히 활용 가능해 보일 뿐 아니라 세 개의 제품이 한 세트로 제공되니 이것 하나면 왠만한 가정에서는 충분히 사용 가능할 것이라 보인다. 가격은? 리뷰용으로 받은 제품 뒷면에 가격표가 붙어 있어 확인해 보니 가격은 4,000원 되겠다.

    과일 같은 경우 구입한 날짜로 해서 개봉날짜 백클립(Bag Clip)을 활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듯!

    이런 생활속 아이디어 제품은 언제 봐도 반갑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