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롯데체크카드] 맥북에어가 탐난다면! 롯데체크카드 발급 이벤트

by 돌이아빠 2011. 11. 15.

Contents

    [롯데체크카드] 맥북에어가 탐난다면! 롯데체크카드 발급 이벤트

    롯데체크카드 발급 이벤트가 있어 정리해 봅니다. 롯데체크카드 발급 받고 맥북에어 받기! 이벤트입니다.

    최근들어 신용카드 수수료 문제도 많이 불거지고,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외상거래인지라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신용카드와 관련된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이 바로 체크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중에서 롯데체크카드는 은행권 체크카드는 아니지만 다양한 부가혜택으로 무장한 *괜찮은* 체크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롯데체크카드 맥북에어

    혹시라도 체크카드를 발급 받아서 사용해볼 생각이신분들은 롯데포인트 2배 적립, 연회비 및 가입비 무료, SMS 수신료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체크카드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체크카드도 발급 받고 멋들어진 맥북에어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지금부터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롯데체크카드 롯데포인트 플러스 체크카드 대표 혜택


    - 롯데맴버스 제휴사 이용시 롯데포인트 2배 적립
    : 롯데맴버스 대표 제휴사
    (롯데닷컴, 롯데시네마, TGI Friday's, 롯데홈쇼핑, 롯데리아, 엔젤리너스커피, 나뚜루,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월드, 크리스피도넛, 롯데면세점, 롯데호텔, 세븐일레븐, 롯데스카이힐 C.C., 롯데백화점)

    롯데체크카드 맥북에어

    롯데포인트 이용방법
    : 롯데맴버스 제휴사에서 잔여 1천 포인트 이상 시 1천 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
    (온리안 제휴사 이용 시 1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
    (1 포인트 = 1원)

    - 연회비 면제 및 SMS 무료 서비스

    평생 연회비가 면제되며, SMS 수신료도 부담하실 필요가 없습니니다.

    롯데체크카드 롯데포인트 플러스 체크카드 기본 혜택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및 무료 주차권 제공

    롯데백화점 5%할인 e-쿠폰
    쿠폰 발행월 직전 6개월 간 롯데백화점에서 30만원 이상 카드 이용 회원님께 5%할인 e-쿠폰을 매월 1일, 2매씩 드립니다.
    (즉시입금 및 현금 사용분 제외)
    신규, 추가, 교체 카드 발급 시 실적 상관없이 2매씩 3번 발생됩니다.(e-쿠폰 안내 참조)
    (신속(즉시)발급 및 재발급은 쿠폰 생성 안됨)
    롯데카드 마케팅 활용 동의하신 회원님께만 제공됩니다

    롯데닷컴 5%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

    롯데면세점 5~10% 할인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좋은점 뭘까요?


    여러분은 체크카드 많이 사용하시나요?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와 비슷하면서도 자신의 통장 한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신용카드와는 다릅니다. 즉, 신용카드는 외상거래라고 할 수 있지만, 체크카드는 자신의 연결된 은행 통장 잔고 한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므로 외상 거래가 아닌 현금 거래와 동일합니다.

    따라서 체크카드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 무절제한 소비를 막을 수 있으면서도 현금을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해결이 가능한 좋은 상품입니다.

    여기에 더해서, 체크카드의 경우 올해(2010년)부터는 연말 소득공제 혜택에서 신용카드는 25% 초과 사용액의 20%공제, 체크카드는 25% 초과 사용액의 25% 공제로 바뀌면서 새삼 체크카드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2012년 1월 1일부터는 선불카드와 체크카드 사용액에 대한 소득공제율이 추가로 5% 포인트가 인상되어 30%가 적용됩니다.

    하지만, 체크카드는 소득공제 혜택을 떠나서 재테크적인 측면에서도 지출을 통제할 수 있고, 정해진 한도 내에서 계획적인 지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신용카드보다 훨씬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체크카드의 장점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저 또한 체크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중이며, 무절제한 소비를 많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올해부터는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 사용을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롯데체크카드 발급 받고 맥북에어 받기 이벤트


    롯데체크카드 맥북에어
     

    이벤트 대상: 기간 내 롯데체크카드를 정상 발급 받은 신규 회원 중 3명 추첨
    이벤트 기간: 2011년 11월 8일 ~ 2011년 12월 7일 한달간
    당첨자 발표: 2011년 12월 14일
    경품 발송일: 2011년 12월 15일

    롯데체크카드 발급 받고 맥북에어 받기 이벤트 [바로가기

    평소에 맥북에어가 탐이 나셨던 분들 중에서 체크카드를 사용하실 생각이셨던 분들은 롯데체크카드 발급 이벤트[바로가기]를 통해 맥북에어를 받아보세요!!!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