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인스턴트 커피의 종결자 맥심 커피믹스! 맥심 커피믹스 공감 이벤트

by 돌이아빠 2011. 4. 7.

Contents

    인스턴트 커피의 종결자 맥심 커피믹스! 맥심 커피믹스 공감 이벤트

    여러분은 하루에 커피 몇 잔이나 드시나요? 저는 회사에서 하루에 3잔 정도는 마시는 듯 합니다.
    회사에서는 원두 커피도 있지만, 원두 커피는 한잔 정도 마시고 그 외에는 모두 맥심 커피믹스를 마십니다.
    (물론! 아내가 원두를 직접 갈아 만들어준 정말 맛있는 커피를 가져오는 경우는 예외!)

    동서식품의 대표적인 인스턴트 커피인 맥심 커피믹스는 종류도 참 다양한데요, 저는 그중에서 주로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를 마십니다. 그리고 가끔은 깔끔한게 생각날 때는 맥심 모카골드 블랙믹스를 마시곤 하지요.

    맥심 커피믹스

    인스턴트 커피이지만 맥심 커피믹스 그중에서도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는 감미롭고 부드러운 커피의 맛과 향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태의 커피믹스로서 고급 마일드 커피원두를 원할땐 진정한 부드러움을 맛볼 수 있는 커피믹스 입니다. 그렇다면 인스턴트 커피 중에서 맥심 커피믹스를 고집하는 이유는 뭘까요?

    맥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http://www.mymaxim.co.kr


      향이 좋은 커피 맥심!


    1980년 발매된 이후 동서식품의 주력 브랜드로 성장한 맥심은 한국의 커피시장을 선도하는 시장 점유율 1위의 No.1 브랜드로 확고한 시장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맥심은 인스턴트 커피 시장에 국내 최초로 도입된 F/D(Freezw Dried) Type의 냉동건조 커피로 인스턴트 커피의 맛과 향을 한단계 끌어올린 국내 인스턴트 커피의 대명사라 할 수 있습니다.



      맥심 커피믹스의 맛의 비밀!

    1. 커피의 풍미를 유지하고, 본연의 향을 잡기 위한 RAP 공법 같은 동서식품의 기술과 노하우 결합
    2. 콜롬비아산 원두를 사용한 고품질의 인스턴트 커피입니다.
    3. 식품 관련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에서도 인정받아 1억불 수출하는 고품질의 커피 크리머 프리마로 커피의 맛을 더욱 부드럽게 합니다.
    4. 식물성 유지, 저칼로리, 체내대사 기능, 트랜스지방이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프리마를 사용합니다.



      커피의 맛을 더욱 풍부하고 맛있게 하는 프리마!

    프리마는 순 식물성 야자유를 사용하여 맛이 깨끗하고 담백하여, 트랜스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어 커피와 함께 언제나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프리마는 1974년 처음 발매된 이후 우리나라 커피크리머의 대명사가 되었으며 그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 미국, 호주, 일본을 포함한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프리마가 트랜스 지방이 많고 콜레스테롤이 많다는 설이 있는데 동서식품 프리마에 대한 진실!

    프리마에 대한 진실

    확인하셨죠? 트랜스 지방율 0%!, 프리마의 지방은 모두 신체 활동을 통해 체내 대사가 가능하다는 사실! 이제는 오해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이렇듯 40여년간 사랑을 받아온 동서식품에서 맥심 커피믹스와 프리마에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No 1. Maxim Coffeemix No. 1 EVENT


    맥심 커피믹스

    이벤트 기간: 2011년 3월 31일 ~ 5월 15일까지
    당첨자 발표: 5월 20일
    이벤트 바로가기: http://www.mymaxim.co.kr/03_event/20110331/main.asp


    이벤트는 크게 두가지 입니다.



      Event 01. 맥심 커피믹스의 이유 있는 NO. 1

    최고급 원료와 일본에서 안정성을 검증 받은 프리마로 맛과 향이 풍부한 커피믹스, 맥심 커피믹스가 NO.1인 이유 중 가장 공감 가는 키워드 3개를 선택하는 이벤트입니다.


    경품으로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인 여행상품권 1명), 뮤지컬 그리스 티켓, 맥심 커피믹스 100개입 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군요.



      Event 02. 도전! "맥심 커피믹스 & 프리마" 퀴즈왕

    커피가 가질 수 있는 이상적인 맛과 향의 맥심 커피믹스!
    세계최고의 품질력을 지닌 순식물성 프리마! 퀴즈 문제 모두 풀고 퀴즈왕이 되세요!

    맥심 커피믹스

    참여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태양의 서커스 티켓(3인 가족) 10명, 덕산 리솜 스파캐슬 이용권, 맥심커피믹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마지막으로 맥심 커피믹스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아시나요?


    난 라떼가 좋아! 하시는 분들은 머그컵에 맥심 오리지널 블랙믹스나 맥심 모카골드 블랙믹스를 머그컵 크기에 따라 1개 혹은 2개를 넣습니다. 뜨거운물을 적당량 붓고 커피믹스를 녹여주세요.
    그런 다음! 여기에 우유를 넣어드시면 카페라떼 저리가라! 가 될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철에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아이스 커피믹스가 없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머그컵에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두개를 넣고, 뜨거운물을 조금만(커피믹스를 녹일 수 있을 정도만) 넣고, 커피믹스를 모두 녹인 후에(조금 열심히 저어줘야 한다죠 ㅋ) 찬물을 적당량 넣어줍니다.
    그리고 마지막! 얼음 여섯조각을 넣어줍니다. 정말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맥심 커피믹스를 어떻게 즐기시나요?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