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좀비PC확인법] 보호나라 좀비PC확인법과 좀비PC치료법

by 돌이아빠 2011. 3. 4.

Contents

    [좀비PC확인법] 보호나라 좀비PC확인법과 좀비PC치료법

    오늘도 좀비PC의 디도스 공격으로 네이버, 청와대, 다음, 한게임, 외교통상부, 국회 등의 접속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금일 6시 30분도 좀비PC의 디도스 공격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총 40개 사이트에 대한 디도스 공격이 예상됩니다.

    좀비PC확인법

    이에따라 정부는 인터넷 이용자들이 자신의 PC가 좀비PC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PC가 좀비PC인지 아닌지 확인하는데는 딱 3초면 됩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보호나라에서 제공하는 좀비PC확인법 인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즉시 검사를 해줍니다.

    명의도용방지서비스


    한국인터넷진흥원 보호나라에서 제공하는 좀비PC확인법에 대한 좀비PC 검사 결과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좀비PC확인법

    좀비PC확인법 - 한국인터넷진흥원 보호나라


    위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보호나라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바로 검사를 해줍니다.
    "악성 봇 감염 확인 결과" 부분과 Conficker 웜 감염 확인 결과 부분을 보시면 됩니다.

    아울러 자신의 PC가 악성 봇에 감염되어 좀비PC로 사용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예방방법과 좀비PC치료법도 확인할 수 있으므로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보호나라 좀비PC확인법 및 좀비PC치료법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boho.or.kr/pccheck/pcch_03.jsp?page_id=3

    여러분도 자신의 PC가 악성 봇에 감염되어 좀비PC가 될 수 있으므로 꼭! 확인해 보시고 좀비PC확인법 및 좀비PC치료법 또한 다시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악성봇 감염으로 좀비PC가 된 경우 좀비PC치료법은 무료 바이러스 백신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좀비PC 치료법

    무료 바이러스 백신


    아울러 백신은 꼭 설치하시고 항상 최신 데이터를 유지해야 하며, 의심되는 사이트는 방문하지 말아야 합니다.

    명의도용방지서비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