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스마트폰 시대 미래에셋 스마트폰 앱 출시 기념 스마트폰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by 돌이아빠 2011. 1. 20.

Contents

    스마트폰 시대 미래에셋 스마트폰 앱 출시 기념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일상생활에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물론 핸드폰이 등장하면서 생긴 정도의 변화까지는 아니지만 다양한 영역에서 다양한 변화가 생기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스마트폰

    스마트폰을 통해 어디서든지 인터넷을 접속할 수 있게 되면서 트위터와 같은 SNS 서비스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고,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앱들이 선보이면서 사용자들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게임, 교육, 커뮤니케이션 뿐 아니라 스마트폰의 활용은 이제 금융 거래쪽에도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 은행권에서는 너나할것 잆어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또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스마트폰 서비스 전용 금융 상품을 개발하여 홍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는 예금, 적금 상품의 경우 일종의 특판 상품으로서 일반 예금, 적금 상품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카드사들과 은행권의 경우는 모바일용 아니 스마트폰용 신용카드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즉,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신용카드를 따로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폰만 있다면 어디서든지 결제가 가능하게 된다는 것이지요.

    물론 스마트폰 자체적인 카드 기능도 있지만 현재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바일 결제 서비스가 가능한 수준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 드디어 오늘의 제목과 맞는 주식거래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드디어 증권 업계의 대표주자중 하나인 미래에셋에서 스마트폰용 주식 거래 앱을 발표 했습니다.
    스마트폰의 대표주자인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옴니아2(윈도우모바일폰)를 위한 스마트폰 증권어플이 그것인데요.
    사용자가 가장 많은 층의 모든 스마트폰에 대한 대응 채비를 마련한것 같습니다.

    미래에셋 M-Stock 스마트폰 앱

    미래에셋증권은 스마트폰 증권어플 출시기념으로 몇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미래에셋증권 증권어플 스마트폰 앱

    첫번째는 아무 조건 없이 1년간 스마트폰 증권어플을 통한 스마트폰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입니다.
    1년이라고는 했지만 사용시점부터의 1년은 아니고 스마트폰 증권어플이 풀시된 2011년 1월 1일부터 2011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하지만, 실제 스마트폰 증권어플을 통해서 주식거래를 하거나 이체 등의 업무를 할때 주식거래 수수료가 무료라면? 정말 엄청난 혜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1년간이나 말이죠.

    미래에셋증권에서 발표한 스마트폰 증권어플 (미래에셋 M-Stock 앱)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미래에셋증권 증권어플 스마트폰 앱 미래에셋증권 증권어플 스마트폰 앱 미래에셋증권 증권어플 스마트폰 앱


    심플하면서도 필요한 정보는 모두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대부분의 조작이 가능한 편리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서 주식거래를 해 보세요. 미래에셋증권 스마트폰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통해서 말이죠!

    또한 미래에셋증권은 스마트폰 증권어플 출시 기념으로 SNS 관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이벤트 인데요, 바로 소문내기 이벤트입니다.

    미래에셋증권 증권어플 스마트폰 앱

    미래에셋증권 M-Stock을 홍보하는 이벤트로 미래에셋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쉽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경품은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쏜다고 합니다!

    이제 주식거래도 스마트폰입니다. 도대체 스마트폰으로 할 수 없는게 뭘까요?
    전화통화, 문자, SNS, 웹 서핑, 스마트폰 뱅킹, 결제, 거기에 주식거래까지!

    스마트한 시대 아니 스마트폰 시대 주식 거래를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미래에셋증권의 스마트폰용 증권어플도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기존 미래에셋증권 고객이시라면 스마트폰용 증권어플은 필수 앱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래에셋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 M-Stock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미래에셋증권 블로그나 트위터, 혹은 페이스북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정보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 블로그: http://www.m-stockblog.com/
    미래에셋증권 트위터: http://twitter.com/mstock_research
    미래에셋증권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iraeassetmstock

    증권업계의 선두주자답게 발빠르게 스마트폰 시대에 대응하고 있는 미래에셋증권의 증권어플 멋진 전략이라고 생각됩니다.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