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

CMA통장금리 비교 사이트

by 돌이아빠 2010. 11. 30.

Contents

    CMA통장금리 비교 사이트

    CMA통장금리 비교를 해보기 전에 CMA통장 활용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2010/11/18 - CMA통장 효과적인 활용 노하우 글을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CMA통장금리 비교를 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CMA통장금리 비교 사이트


    CMA통장금리는 은행권이 아닌 종금사나 증권사에서 판매를 하므로 종합적으로 한꺼번에 알아보는 방법이 별로 없습니다.
    그나마 재테크 포털 사이트인 모네타 사이트에 CMA통장금리 비교를 위한 정보가 비교적 상세히 제공되고 있습니다.

    모네타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상단 펀드 메뉴를 보면 서브 메뉴 영역 우측에 CMA 메뉴가 있습니다.

    CMA통장금리 비교를 위해 CAM 메뉴를 클릭합니다.

    CMA통장금리 비교 사이트


    왼쪽 메뉴 영역에서 최고수익율 CMA 메뉴를 클릭합니다.

    CMA통장금리 비교 사이트


    그림에서 보는것처럼 종금사와 증권사의 CMA통장금리 정보를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두번째 탭인 기간별 금리비교를 선택하면 CMA통장금리 비교를 기간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CMA통장금리 비교 사이트


    마지막으로 특정 CMA통장금리 정보와 CMA통장 상품의 상세 정보를 원하시면 보고싶은 CMA통장 상품 이름을 클릭합니다.

    CMA통장금리 비교 사이트


    예금자보호 대상인지의 여부, 기간별 수익율, CMA통장 상품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MA통장금리 비교 사이트 모네타 사이트: http://fund.moneta.co.kr/cma/cmaBestEarnList.jsp

    [TIP] 나에게 꼭 맞는 재테크 전략이 궁금하다면!?

    CMA 상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어떤 목적에서건 돈을 모으거나 굴리기를 원하시는 경우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혹시 구체적인 재무적 목표(내집 마련, 노후준비, 교육비 마련, 결혼자금 마련, 목돈 마련 등) 없이 안전하다고 생각되는 은행권의 예금/적금 상품만 이용하시는 것은 아닌가요? 만약 그렇다면 한번쯤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즉, 특별한 재무적 목표가 없다면 재테크의 의미가 반감이 될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더 높은 이자를 받기 위한 노력 또한 중요하지만, 자신의 재무적 상황과 미래에 발생할 다양한 재무적 이벤트(내집 마련, 노후, 교육비, 결혼 등)를 조금 더 효과적으로 준비해야할 필요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재무적 상황을 기반으로 한 효과적인 재테크 전략은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으로서는 수립하기가 힘듭니다. 이럴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재무설계 서비스입니다. 즉, 개인의 재무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재테크 플랜을 수립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는 전문가와 함께 상담하며 고민해 보며 전략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에는 다양한 무료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신뢰도 있고 정확한 재무진단 및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 있어 추천할만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메리츠금융지주)입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는 노후대책, 내집마련, 교육비 마련, 보험리모델링, 연령대별 재테크 포트폴리오등 다양한 상황과 다양한 주제로 개인에게 딱 맞는 맞춤형 재무설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용은? 걱정뚝!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속적인 관계 지속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주는 정말 믿을만한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믿고 추천해 드리오니 꼭 한번 이용해 보시면 자산 관리, 재무 진단,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무료 상담 서비스 이용하기]



    유익하셨나요? 공유 or 구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