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엔크린 Plus+ SK 엔크린 왕대박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by 돌이아빠 2010. 9. 1.

Contents

    Share this article on your SNS

    엔크린 Plus+ SK 엔크린 왕대박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SK 엔크린 사이트가 9월 1일부터 확~ 바꼈습니다.
    사이트 리뉴얼 등으로 SK 엔크린 Plus+ 가 되었는데요. 이를 기념하여 SK 엔크린닷컴에서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는 참여!, 도전!, 발견!, 체험! 네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SK 엔크린 Plus+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부터 SK 주유소를 방문하여 주유/충전시에 경품을 주는 이벤트, 그리고 SK 엔크린 Plus+의 다양한 제휴서비스 50가지의 할인/적립 서비스를 이용하는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 정보

    이벤트 기간: 2010년 9월 1일 ~ 9월 30일
    당첨자 발표: 2010년 10월 8일 (엔크린닷컴 이벤트 게시판에 공지)
    이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plusevent.enclean.com/main/event.do

    지금부터!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에 대해서 차례 차례 알아보겠습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1 참여! 이벤트


    SK 엔크린 Plus+ 참여 이벤트는 실제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고 주변의 SK 주유소를 방문해서 참여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2010년 9월 1일 ~ 2010년 9월 30일) 내 SK 주유소를 방문하여 주유/충전하는 분에게 곽티슈 600만개, 진라면 600만개 등의 푸짐한 현장 경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

    저도 마침 애용하는 주유소가 SK 주유소라 이번주나 다음주말에 주유를 해야 하는데 마침 잘 됐지 싶습니다.!
    곽티슈보다는 그냥 진라면이 좋을 듯 합니다~ 그래서 주유할 때 현장 경품으로 진라면을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특히나 제가 주말에 SK주유소에서 주유를 하는 이유는 주말에는 70원을 할인해주는 카드와 함께 제가 항상 애용하는 주유소에서 자체적으로 발급해준 30원 할인해주는 고객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즉, 제가 주말에 주유를 하는 경우 리터당 100원씩을 주유 할인을 받고 있답니다. 거기에! SK 엔크린 맴버쉽 카드를 이용해서 SK 주유소 주유 후에 OK 캐쉬백 포인트까지 챙긴답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2 도전! 이벤트


    SK 엔크린 Plus+ 두번째 이벤트인 도전! 엔크린 Plus+ 퀴즈! 이벤트입니다.
    아주 아주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딱 보면! 아~! 할 수 있는 이벤트이지요. 다만, SK 엔크린 홈페이지 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아직 엔크린닷컴 사이트에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먼저 하신 후 SK 엔크린 Plus+ 도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세번째, 네번째 이벤트도 모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니 이번 기회에 회원 가입을 해 두시면 좋겠습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

    그런데! 이렇게 단순한 이벤트의 경품이 무엇이냐!? 바로!!! 요즘 인기리에 판매중인 3D TV라고 합니다!
    총 100명에게 주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이 4주 동안이라 매주 25명을 추첨해서 3D TV를 경품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우리집도 TV를 바꾸면 좋겠다고 생각 하고 있었는데! 탐나는 경품이라 바로 참여했습니다. 물론 제세공과금을 내야하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참여해 봤습니다. 워낙에 간단한 이벤트라서 말이죠~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3 발견! 이벤트


    SK 엔크린 Plus+ 세번째 이벤트인 발견! 엔그린 Plus+ 를 찾아라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두번째와 마찬가지로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고, 로그인이 필요한 이벤트 입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

    SK 엔크린 Plus+ 발견! 이벤트는 알찬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한 엔크린닷컴 사이트에 숨겨진 엔크린 Plus+ 로고 5개를 찾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사이트 곳곳을 둘러봐야 하는 이벤트로서 알찬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한 엔크린닷컴의 다양한 화면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

    저는 물론! 참여 완료했습니다! SK 엔크린 Plus+ 발견! 이벤트는 매일 1회씩 참여가 가능합니다! 바로 위에서 보는 로고 이미지를 찾는 이벤트입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

    이벤트 참여 인증샷!~


    경품이 무엇이냐! 바로 갤럭시S 가 되겠습니다!~ 총 100명에게 주어지고 4주 동안 매주 25명을 추첨하여 경품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SK 엔크린 Plus+ 로고를 찾으러 가볼까요? [SK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4 체험! 이벤트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네번째 이벤트는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4-1 체험! 엔크린 Plus+ 혜택을 누려라!

    엔크린 Plus+의 다양한 제휴 서비스 50가지의 할인/적립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보는 이벤트입니다.
    엔크린 Plus+의 제휴사는 식음료, 쇼핑/뷰티, 문화/레저, 편의점/통신, 의료 제휴사로 분류되고 있으며 총 50가지의 할인/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OK캐쉬백 입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

    즉, 제휴사에서 OK 캐쉬백을 적립하거나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되겠습니다.

    대표적인 제휴사라면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크라운베이커리, 미스터피자, K-SWISS, YES24, 미니스톱 등이 되겠습니다!
    이런 제휴사를 이용해 보세요! SK엔크린 Plus+ 에서 매일 매일 1,000명에게 OK캐쉬백 1,000포인트를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4-2 엔크린 Plus+ 를 이용한 후 소감 또는 의견 올리기!

    엔크린 Plus+의 다양한 제휴 서비스 50가지의 할인/적립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본 후 소감 또는 의견을 올리는 이벤트입니다.
    좋은 글을 올리는 참여자 중 2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5만원), 100명에게 ZIC XQ(엔진오일) 교환권을 준다고 합니다!

    SK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

    저도 이용해 보고 나서 소감을 올려 봐야겠습니다.~! (으. 지난 주말에 크라운 베이커리에서 SK엔크린 카드로 OK캐쉬백을 적립했는데 말이죠!)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SK 엔크린 Plus+ 엔크린닷컴 지금 바로 방문해서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다양한 경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 보세요